Pastor

담임목사  구 정훈 (Dr. James Koo, Pastor)

구 정훈 목사는 감리교 목사 가정에서 태어나 아버님의 강한 권유로 감리교 신학대학에 입학했지만 하나님의 소명에 대한 확신이 없어 3개월만에 학업을 그만 두게 되었습니다.  그 후 고려대 사회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 국제학 대학원 경영학과에서 마케팅 공부를 마치고 Singapore Airline 에서 Head of Market Development 로 근무하였습니다.  KAIST 테크노 MBA 과정중에 아내를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고 삼성전자 Display 사업부 전략 마케팅팀 수출부서에서 일하며, 수지 목양교회에서 집사로, 속장으로 섬길 때  하나님께서 그를 목회자로 부르셨습니다.  

미국 에모리(Emory) 신학 대학원에서 목회학 석사, 고든 콘웰 (Gordon Conwell)신학교에서 설교학 석사를 마치고 2007년부터 15년간 미국 교회 목회자로 섬겼습니다.  목회를 하던 중 드류(Drew) 신학교에서 영성,설교, 예배로 목회학 박사 과정을 마쳤습니다.  

그는 2022년 7월부터 담임목사로 비젼(Grace Vision)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지난 15년 목회 사역 가운데 함께 하셨던 하나님의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비젼교회 사역 가운데서도 함께 하실 것을 믿고 있습니다.

담임목사 인사말


우리는 고국인 한국을 떠나 미국땅에 와서 살고 있는 이민자들입니다.  저와 여러분들의 삶을 지금 여기까지 인도하신 하나님을 인정하고 감사하며 그분을 예배하는 자녀로서 살아가야 합니다.


이민 생활 가운데 우리는 시편 23편 4절 다윗의 고백과 같은 죽음의 그림자의 계곡(The Valley of the Shadow of Death)을 지나갈 때가 있었고, 앞으로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림자가 있다는 것은, 어딘가에  빛이 있다는 것입니다. 앞에는 두려워 떨 수 밖에 없는 큰 죽음의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지만, 뒤에서 비추시는 빛 되신 하나님을 끝까지 신뢰했던 다윗처럼 우리도 우리가 가진 문제만을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빛 되신 하나님을 바라보고 믿음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마귀가 우는 사자처럼 우리를 삼키려고 하는 이 세상에서 혼자서는 이길수 없는 힘든 영적 전쟁 가운데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믿음의 형제 자매로 서로 기도하며 격려할 때, 죽음의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는 이 세상을 믿음으로 용기있게 헤쳐 나갈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와 함께 하시는 성령님의 도우심으로 믿음의 경주를 다 마치고 주님 앞에 기쁘게 설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구 정훈 (James Koo) 목사

비젼 (Grace Vision) 연합감리교회 

구정훈 목사 가정은 김 은정 사모와 첫째 딸 한빈, 둘째 딸 은빈, 그리고 막내 원빈이가 있습니다.

교회학교 전도사  최 인엽 (Inyeop Choi)

최 인엽 전도사는 고등학생 시절, 선교사의 비전을 품고 감리교신학대학교에 입학하여 신학부(B.A)와 본 대학원(Th.M)을 졸업했고, 현재 보스턴 대학교에서 목회학 석사(M. div)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원주제일감리교회에서 아동부, 중고등부 간사로, 청파감리교회에서 중고등부 전도사로 사역했으며, 현재는 Grace Vision Church의 교회학교 전도사로 사역하고 있습니다.